FANDOM

천안교육대학교(踐按喬戮痼嶝瘧攪, M-R 표기: Ch'ŏnan Kyoyuk Kodŭnghakkyo)는 1912년 patheronius서울 서초구의 우면산 일대와 성남축구공국의 로또구 판교동 사이에 세운 '언덕 위의 하얀 집'같은 대한게임국 공식 인가 교육시설이다. 교육 방침이 고등학교와 다를 바 없는 이 학교의 높으신 분들이 천안교육고등학교라고 붙였다가 집단 경질로 인하여 현재 이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여기서 천안은 천안연합국을 뜻하지 않으며, 수 차례에 걸친 회의 끝에 Ldx0이 학교의 이름에서 창안하여 천안연합국 제4분면으로 옮기는 제안을 하였으나, 무심한 듯 시크벨로시랩터가 호시탐탐 노리고 있기 때문에 결국 무산되었다. 한동안 잠시 판교기능대라고 불리기도 하여 공학을 꿈꾸는 젊은이들을 15년에 걸쳐 낚는 행위를 하였다. 그 후 현재 총장은 64대까지 배출했으며, 학교를 구성하는 각 과마다 고유의 독립된 행정 체계를 갖고 있다.

이 학교는 집중적으로 막까(아랍어: مكة)공학부를 키워 나가서 전국적으로 막까공학부에 지원하려는 고등학생 수가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뉴스에도 막까공학부에 관한 기사가 조중동 연합에 자주 실리지만 무심한 듯 시크하게 지나가 버리기도 한다. 현재는 석궁관대포항철강대 다음으로 랭크가 올라갔다. 근래 들어 노무현이 이곳을 찾기도 했으나 이를 본 이명박이 언론을 장악해 현재는 전해지지 않고 있다 카더라. 이는 카더라 통신이 전한 바이므로 정확한 사실이니라.

대한게임국 정부에서 만든 대학이지만, 사립대학으로 취급된다.

주요 학과 편집

등록금이 다른 학부나 학과에 비해서 지배부가 50% 이상이나 싼 백괴스러움을 보인다. 그리고 클로킹부는 말 그대로 클로킹부라 이 학부에 지원하는 학생은 -0명이다.

파일:Meccafoundation.jpg
파일:Meccatronics.jpg
  • 막까공학부

말 그대로 사우디아라비아성지순례 장소인 막까를 숭배하는 동시에 막까와 관련된 학문을 연구하는 공학부이다. 때문에 아랍어 실력은 필수이다.

  • 막까생산 전공
  • 막까조정 전공
  • 쇠깎기부
  • 자동차제조 전공
  • 안드로이드 전공
  • 소울메이크 전공
  • 얼른세워부
  • 실전 전공
  • 이론 전공
  • 영상음향 전공
  • 소프트바 전공
  • 정보잡학부

타 학부들에 비해 유일하게 과를 갖고 있다. 각 과들마다 저마다의 특성이 나타나기도 하지만, 가끔 가다가 정치색이 나타나기도 한다.

  • 배선과
  • PCB과
  • 커뮤니티과
  • CPU과
  • 지배부
  • 맬서스 전공
  • 우두머리 전공
  • 가상회의 전공
  • 클로킹부
  • 아아... 전공이 안보여

기숙사편집

대한게임국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기숙사 수용 비율을 자랑하지만, 가격에 따라서 극심한 변동을 보이기도 하는 게 마치 강놈구의 은말 아파트같다. 원래는 각 동마다 한구거로 이루어진 예쁜 말?을 썼지만, 2008년초부터 이명박영어 몰입 교육에 큰 영향을 받아 아예 기숙사를 알파벳순으로 부르고 있다. 카이스트는 가나다순으로 부르는데...

과거에는 A동부터 F동까지는 다음과 같이 불리었다.

  • 뷁울관
  • 함석관
  • 간지관
  • 개솔관
  • 간웅관
  • 영혼관

인터웹 편집

이 학교에는 무선 인터넷인 CKKAP가 설치되어 있지만, 핵심 건물에서는 접속조차 안 되기로 유명하다. 평소 잦은 고장률을 자랑하지만 수리하러 오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랜선을 훔쳐서 인터웹에 접속하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동아리 편집

학생들은 학생회관(壑笙徊館)이라는 건물에 서식하면서 별난 취미 활동을 한다. 이 때문인지 타 대학보다 동아리 수가 훨씬 많다.

  • COP: 못고치는 컴 빼고 다 고친다는 만능 컴퓨터 수리전문점으로, 그 뛰어난 컴퓨터 수리 능력 때문에 창립이래 무려 8억 3061만 0000대를 수리하였다고 한다. 하지만 동문 수는 의외로 적어 168461명에 그치고 있다.
  • Harmonix: 클래식 기타를 다루는 매우 유서 깊은 동아리로 현재 314기까지 있으며 동문 수는 약 23만명에 달한다. 천안연합국의 대통령과 부통령 모두 이 동아리 출신이며, 특히 부통령은 그의 기행(奇倖)으로 인해 'Harmonix의 황보래용'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다. 나중에 알려진 바로는 Patheronius라는 설이 유력하지만 언제 초고속즉시삭제머신이 쓸어갈 지 모른다. 인맥 면에서는 겡상민국 육군 사관 학교의 하나회 못지않다고 한다.
  • 그래픽스: 절반은 덕후, 절반은 육덕인 만화 · 애니메이션동아리로, 주요 화제는 DCBL미트스핀부터 장기하와 얼굴들에 이르기까지 온갖 백괴스러운 토크쇼를 펼치고 있다.
  • JAREA: 초기 설립시에 많은 지지를 얻은 왜말 동아리였으나, 내부 반발로 인해 동문과 회원 모집을 폐지하였다. 그 후 실권을 타 동아리한테 넘기고 클로킹하여 현재는 82개의 박스 패키지만 남은 상태다. 최근에 이른 본 해당 관계자인 Ldx0은 이를 보고 현재 복원 계획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였으나, 유감스럽게도 관계자들의 중상모략으로 2018년 6월 폐쇄되었다고 전해진다.
  • 술잔나눔: 수화와 동시에 을 가르치는 동아리로 정기 공연 때 술를 한다. Harmonix 다음으로 유력한 동아리로 189기까지 있다.
  • 베이직A: 댄스동아리로 힙합이나 이효리댄스를 가르친다. 늘 분위기가 시끄러워 마치 라이브 공연을 보는 것 같다.
  • 월광검당: 검도 동아리로 왜놈을 만날 경우 각목으로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 '왜놈 쓰러트리기 호신술'이라는 기술을 회원들한테 대대로 전수하고 있다.

사건 편집

  • 막까 지원 문제
학교와 사우디아라비아의 도시 막까와 결연을 맺은 이후 막까와의 교류가 활발할 것이라고 기대했지만, 학교 주변이 시골 촌구석같아서 막까로 가는 비행기가 있는 공항까지 가는 교통편이 상당히 불편했다. 그래서 직접 막까로 가는 사람들이 극심한 재정난을 겪자, 제16대 총장이 정부에서 몰래 공과금을 빼돌려 이를 장학금으로 만들었는데 이 이름을 '막까 장학금'이라고 한다.
  • 총장 아웃사이드
제 63대 총장이 이명박의 행정 갈아엎기 정책에 따라 그만 학교를 떠나야 하는 사건이 발생하였다. 하지만 학교 어디에서도 그를 알아주는 바 없이 무시한 듯 시큼하게 씹고 가 버렸다. 그래서 현재 64대 총장이 올 때도 역시 무심한 듯 시크하게 들어오는 결과를 낳고 말았다.
막까공학부에서 만든 기계인 막까 알 무칼람아(아랍어: مكة المكرمة)의 시연을 수많은 사람들한테 보여주자, '아랍권에 가져가면 히트를 치겠다', '우상숭배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 '이거 작년에도 본 것 같던데'하는 의견들이 줄을 이었다.
  • 과 통합 사건

카더라 편집

  • CPU과에서 두 교수를 조심하라. 잘못하다 머리가 폭발할 수 있다.
  • 커뮤니티과에서 기초전기 조교는 보고서를 100장 쓰라고 한다.
  • 입학전 오리엔테이션 때 신물질연구과 사람들이 하수구 뚜껑을 불판삼아 삼겹살을 구워먹은 적이 있었다. 이거 뭐 듕귁인도 아니고...
  • 2008년에는 두 번의 占쏙옙 관련 이벤트가 개최되어 많은 학생들이 占쏙옙 배지를 가지려고 오덕들과 완전체들 간에 몸싸움이 붙어 11명이 부상하였다.

도보시오 편집

틀:대한게임국의 대학교